FAQ

정기배송 관련 FAQ

project21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정기배송 신청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 신청내역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정기배송 옵션(맛, 박스 등)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신청 후 옵션(맛, 박스)등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옵션변경을 원하실 경우 정기배송해지 후 재신청을 해주셔야하며, 이 경우 정기배송 재신청 당시의 금액으로 정기배송이 신청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신청하신 옵션자체 수량변경은 가능합니다.)
ex. 유산균 2박스  1개 -> 유산균 2박스  2개 변경가능 / 유산균 1박스 ->유산균 2박스 변경불가능

Q) 정기배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정기배송 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마이쇼핑) > 정기배송관리 > 상세조회 에서 해지해주세요.


Q) 정기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주소지 변경은 신청내역에서 별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 상세조회 > 하단 : 수령자 정보 변경에서 주소변경을 해주셔야 변경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또한, 회원정보에서 주소를 변경하셔도 정기배송 주소지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Q) 정기배송 신청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을 신청하신 이후에는 수량, 배송 예정일, 배송 주기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 상세조회 를 통해서 변경해주세요.

(상품 옵션은 변경이 불가능함으로 정기배송 해지 후 재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예정일이 임박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Q) 정기배송 신청 때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신청시 등록하였떤 카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카드 정지, 재발급 등) 에는 결제 예정일 2일 전 결제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카드 변경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변경하기 에서 가능합니다.
(카드변경진행시 기재된 1,000원은 실제 결제가 이뤄지지않음으로 안심하고 카드변경을 진행해주세요.)


Q) 정기배송 이번회차에 결제 및 배송을 넘어가고싶어요.

정기배송 이번회차를 진행하고싶지않을 경우에는 정기배송결제가 이뤄진 후 PC버전을 통해서 제품발송 전 주문취소접수해주시면 결제 및 주문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일시정지기능이 없음으로 1회차 정기배송을 원치않으실 경우 정기배송결제예정일에 결제가 이뤄진 후 발송 전 주문취소접수를 진행해주세요.


Q) 정기배송 결제예정일에 결제가 진행되지않았어요.

정기배송 결제예정일에 카드번호변경, 잔액부족 등을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않았을 경우, 추가결제없이 다음 정기배송회차로 넘어가게됩니다.

다음배송일 전에 제품구매를 원하실 경우 프로젝트21 홈페이지 1:1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정기배송변경의 경우 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에 변경을 해주셔야 변경 가능하며, 결제가 이뤄지지않아 다음회차로 넘어갔을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번호, 배송주기,수량 변경은 관리자변경이 불가능함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